총 5개 팀 대상 마케팅 실무 경험, 기업 문화 체험 기회 제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가 월간지 ‘우먼센스’와 협업해 진행한 식품 대기업 기획자 & 마케터 인재 양성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벤앤제리스는 식품업계 현직자와의 협업을 통해 직무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하는 우먼센스 ‘식품 대기업 기획자 & 마케터 인재 양성 프로젝트’ 5기에 참여해 취업 준비생들에게 캠페인 기획 및 마케팅 실무 경험, 직무 멘토링 세션과 차별화된 기업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벤앤제리스 프로젝트에는 총 5개팀이 참여해 벤앤제리스의 브랜드 컬러를 담은 캠페인을 기획했다. 4주간의 기본 직무 교육 이후 이어진 10주간의 과제 수행 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의 시그니처인 ‘청크’와 ‘스월’을 매력적으로 소개하고, 공정무역, 기후변화, 평화·인권 등 벤앤제리스만의 가치관이 담긴 ESG 캠페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벤앤제리스는 이
Powered by WPeMatico
[ 출처: 동아닷컴 : 동아일보 경제 뉴스 | 원문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