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동산 - “곧 입주하는데 학교가 없다니”…강동구 “둔촌주공 단지내 중학교 신설을” “곧 입주하는데 학교가 없다니”…강동구 “둔촌주공 단지내 중학교 신설을” 페이스북 트위터 핀트레스트 5일 이수희 강동구청장 입장문 발표 “학생들 학습권 보장 위해 재검토 필요”오는 11월 입주 예정인 서울 강동구 둔촌동 ‘올림픽파크 포레온(옛 둔촌주공)’ 단지 내 중학교 신설 무.. Powered by WPeMatico [ 출처: 매일경제 : 부동산 | 원문보기 ]